옛그늘 광장

20190615#커피한잔의 생각(524)[삼계 화성타운 아파트]

옛그늘 2019. 6. 16. 09:13
20190615#커피한잔의 생각(524)[삼계 화성타운 아파트]
창원시 내서읍 삼계화성타운은 340여세대가 사는 마을이다. 제15대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이다.다. 우리아파트는 입주민 직영으로 관리 하고 있다. 입주자대표회의가 입주민의 대표성을 갖는다. 전임 입주자대표들의 노력으로 좋은 마을을 만들어 놓았다. 우리는 어떻게 하면 좋은 마을 행복한 사람들의 가치를 찾고자 노력한다. 입주민이 화단 나무에 이름표를 붙여 놓았다. 참 좋은 봉사요, 교육이다

우리 아파트는 거리에 쓰레기 찾아보기 어렵고 주차장이 아닌 곳에 불법 주차하는 차량도 없다. 우리 아파트는 주차비를 징수 하지 않는다. 주택법에 따르면 공동주택에서 주차비를 징수하는 것은 불법이다. 아파트에서 주차비를 징수하는데 불법이 합법이 되고 있다. 주차장은 입주민의 공동 재산이다.

첫째는 주민의 안전이다. TV공중파 공시청 안테나를 복원할 예정이다. 공중파 kbs, mbc, sbs, ebs를 자유롭게 시청하고 깨끗한 음량의 라디오를 청취 하도록 할 예정이다. 세금이나 관리비 집행을 야무지게 해야 한다. 그래야 세상이 바로선다. 서로 먼저 공경하고 인사하는 공동체 마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어린이 놀이터를 경비원이 순찰하고 있다. 내 감시 카메라에..ㅎㅎㅎ
우리 아파트 화단
아름다운 우리집 정원 무학산 풍경
어느 마음씨 고운 입주민이 수목에 이름표를 달아 놓았다. 밥이라도 사야겠다.
주말 나들이 간 차량들이 있나보다 빈 주차공간이 보인다. 아이들은 자고...